본문 바로가기
이슈

일본에서 난리난 세계 최고 비싼 고급 포도 루비로망 도둑질한 한국???

by 냄비천사 2021. 8. 10.

반응형

이시카와현에서만 만들어야 하는 초고등급 포도와 같은 이름의 포도를 한국에서 재배하고 판매한다는 정보가 있습니다.

우리는 긴급하게 지역 농민을 인터뷰했다. 최근 서울의 한 고급 백화점이 판매됐다. "루비 로마"는 보석처럼 아름다운 포도입니다.

1그루 140만엔(1,456만 6,300원 )상당의 포도는 이시카와현에서만 재배해야 하지만, 어떤 이유로 한국어로 판매되었다.

인터뷰 팀은 서울에서 매진직전에 고품질의 포도를 얻었습니다. 한국의 루비 로맨스 는 1 1 1 개의 일본 엔에 대해 약 8,000 엔입니다.

한국 제품으로도 판매되었습니다. 일본의 허가없이 재배되었다. 한국에는 허가 없이 고급 일본 포도를 재배하는 농부들이 있다는 소식을 듣고 면접팀은 서울에서 약 150km 떨어진 마을로 향했다.

그래서 기자가 목격한 것은... 표지판에는 "보석 무스카트"라는 글자가 있습니다. 나는 이미 수확 된 포도를 볼 수 없습니다. 농부와 직접 인터뷰를 했을 때, 카메라 커버리지가 거부되더라도 이야기를 들을 수 있었습니다.

"루비 로마" 프로듀서 "그것은 내가 절차를 따라 얻은 것이 아니다. 일본의 관점에서 볼 때 도난당한 것 같아요만, 선진국의 입장에서 꺼내고 싶습니다." 어떻게 얻었나요? 루비 로마 묘목을 판매하는 상인에게 물었을 때,

"루비 로마" 묘목 유통 "그것은 세계에서 작은 이야기입니다. 모든 중국에서 수입. 불평하는 경우, 개정된 종자법과 종자법이 발효되기 전에 재배하기 시작했기 때문에 중국에서 포도를 재배하는 것을 제한할 수 없으며 왕실 의고를 징수하는 데 필요한 다양한 등록이 필요하지 않다고 중국에 말하십시오. 포도를 개발한 이시카와현과 야마나시현이 영상을 시청했지만, 진짜인지 가짜인지 는 판단하기 어렵다. 인터뷰 팀은 포도의 왕국인 야마나시 현에서 보석 무스캣을 생산하는 농부를 방문했습니다.

고온과 습도에 취약하기 때문에 성장하기 어렵고, 2020년에는 장마철으로 인해 단 두 마리만 수확했습니다. 농부들은 한국의 보석 무스카트에 충격을 숨길 수 없습니다.

 

보석 무스카트 묘목은 야마나시현에서 관리하며,

현의 농부들은 신분증을 제시하지 않는 한 구매할 수 없습니다.

한국으로 유출된 나무들... 중국이 판것 ㅋㅋㅋ

 

이거 라이센스 지불해야하는건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