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나눔

2021년 최신 탈모약을 국내에서 제일 싸게 사는 루트(국내 탈모 성지)

by 누루하치 2021. 10. 17.
반응형

보통 탈모약 살때 정보가 없는 분이면
동네 피부과에서 한달에 만원짜리 처방전 받고 (두달이면 2만원 받는곳도 많음)

프로페시아 오리지날로 처방받으면 약값만 5~6만원

이럼 한달에 정기적으로 6~7만원이 고정적으로 깨집니다

이러면 일년에 70만원이 넘고 평생먹어야하는 약값이 엄청나게 누적되죠

하지만 한국엔 성지 종로5가가 있습니다





종로5가의 성지라  불리는 병원인데

 

처방전 가격사전입니다 

6개월 어치 처방전을 총 5천원에 해줍니다

동네병원에선 처방전만으로 6만원까지 깨질수 수 있는 금액이죠 벌써 세이브 금액이 엄청납니다





종로5가 약국의 탈모약 시세 입니다

피나계열(프로페시아 제네릭)은 이제 한달치 10500원까지 가격이 내려왔습니다

이 추세면 만원도 깨질거 같아요

6개월 처방비 5천원 + 약값 6만원 = 약 6만 5천원

동네에서 한달처방+오리지날 약값이면 6개월치 약을 살수 있는거죠

지방살아도 메리트있는 금액입니다

귀찮아도 종로5가 추천합니다

물론 더싸게 먹을라면 인도 핀페시아 직구도 있습니다(600알 10만원)


(국내 탈모약 제네릭은 제조사 4군데정도 뿐이고 만들고 판매사 껍데기만 다르기 때문에 다 똑같습니다 싼거 사시면되요)

 

진짜 조오오온나 싸게 사고 싶으면 본문에도 있듯이 해외직구 하셈
종로에서 한달치 만원 좀 넘게 드는데 해외직구 하면 300정에 5만원 이하짜리도 있음
다만 배송이 존나 오래 걸림
어떤데는 비아그라도 서비스로 넣어주더라 먹을일은 없지만

 

20-30대 보험들때 최소한 알아야할 것들 (꿀팁)

건강보험들 때 알아야 할 것들 알려준다.


1.    보험에는 크게 암 같은 질병과 교통사고 같은 상해가 함께 있는 건강보험과 실손보험, 생명보험이 있다.
2.    생명보험만 생명보험사에서 들고(ex:OO생명) 나머지는 손해보험사(ex:OO화재)에서 들면 된다.
3.    생명보험은 굳이 젊었을 때 들 필요가 없다. 또 하나의 가족이 생기고 나로 인하여 다른사람이 도움이 될 법할 때 그때 가입해도 늦지않다.
4.    건강보험과 단독실손보험은 무조건 한살이라도 한달이라도 젊었을 때 들어라.
5.    실손보험과 건강보험은 각각 따로 들어라.
6.    실손보험은 갱신이 계속되서 나이 먹을수록 금액이 부담되고 사정 상 중간 해지할 경우도 있기 때문이다.

      그리고 애초에 보장기간도 짧다. 언제라도 타 보험사로 갈아탈 수 있다.
7.    실손보험 가입은 나라에서 운영하는 보험다모아(https://e-insmarket.or.kr/mins/minsInsList.knia?prdtSmlClsCd=G003) 에서 
      가격비교를 하되 생명보험사는 꼭 제외하고 검색해라. 보통 만원이내로 나오니까 다른 보험 안하더라도 그것만은 꼭 들자.
      치킨 한마리값도 안한다.

      저 사이트는 자동차랑 실손만 잘 되어있고 나머지는 별 도움 안된다.
8.    남은건 건강보험이다.
9.    건강보험은 본인 월급의 10%미만으로 나가게 설정해줘야 부담이 없다.
10.    비갱신 순수보장형으로 해야 한다. 
11.    뭐 변액보험 저축보험 이딴건 절대 가입하면 안된다.
12.    미환급이거나 납입기간 끝나고 50%이하 받는걸로 알아봐야 한다.
13.    보통 20년납 90세 혹은 100세만기로 잡고 알아보면 된다. 개인적으로 90세를 추천한다.
14.    30년납을 하면 내는 보험료가 싸지겠지만 생각해보자.
        사회 초년생인 25살 때 보험가입해서 45살 때 다 내고 보장 받을래 아니면
        한달에 만원 덜 내자고 10년 더 55살까지 낼래? 과연 보험료를 50대에도 착실히 낼 수 있을까?
        최대한 땡겨서 끝내야 한다.
15.    암/심장/뇌가 3대 질환이고 이게 핵심이다.
16.    암은 아무것도 안붙은 일반암진단비항목의 보장금액을 높혀야 한다. 
        N대 암진단비는 금액대비 큰 도움될 것 없고 유사암진단비는 여유되면 껴도 된다.
17.    심장은 급성심근경색뿐만 아니라 허혈성이 들어가는지 꼭 확인해라.
        허혈성안에 급성심근경색이 들어가니 허혈성의 보장금액을 높히면 된다.
18.    뇌는 뇌졸중뿐만 아니라 뇌혈관까지 함께 들어가 있는지 확인해라.
        마찬가지로 뇌혈관안에 뇌졸중이 포함되어있는거니까 뇌혈관의 보장금액을 높이자.
19.    일반상해후유장해 / 질병상해후유장해는 뒤에 퍼센트가 없거나 최대한 낮은걸로 들어야 한다.
        보통 싸다고 80%붙은걸 하는데 80%면 정상생활이 힘들고 오늘내일하는 사람이나 받을 수 있다.
20.    암/심장/뇌 수술비 항목은 솔직히 보험료만 오르지 도움이 되지않는다.
        그 돈 아껴서 진단비를 조금이라도 더 올려라.
21.    입원비도 위와 같은 의견이다.
22.    질병/상해 수술비 항목은 있으면 좋다. 3대질환에 쓰기보다 생활하다 다쳤을때를 위함이다.
23.    골절진단비 항목도 넣으면 좋다. 뼈가 쪼매만 거시기되도 보장된다.

24.    보장금액 무리해서 올리지마라. 생각해봐. 지금 1억이 몇십년뒤에 같은 1억값을 할까?
25.    건강보험은 어떻게 싸게 가입할 수 있을까?
26.    보험설계사는 본인이 몸 담고있는 업체에 있기에 꼭 넣어야하는 보장항목이나 보험상품 위주로 밀기때문에

        편하게 도움을 받을 수 있을지언정 내가 원하는 항목만으로는 구성 할 수 없다.
27.    각 손해보험사의 사이트를 들어가보면 상품공시라는게 있다. 이거 대부분 숨겨놓기 때문에 잘 찾아보자.
28.    거기엔 그 회사의 판매상품의 약관과 보장내역까지 모두 볼 수 있다.
29.    원하는 보장내역이 다 있는지, 내가 원하는 보장금액이 설정되는 보험상품을 찾았다면

30.    그 회사 콜센터에 전화를 해서 가입을 하면 설계사나 회사를 통해서 한 것보다 저렴하게 가입할 수 있다.
31.    원하는 보험상품명 알려주고 원하는 보장내역과 금액을 불러준다음 메일로 견적서를 받아보면 된다.
32.    그걸 3개의 회사정도만 비교한 뒤에 가장 저렴한 곳으로 가입하면 된다.
33.    한번 가입하면 절대 해지하지 않아야 하니 신중하게 가입해야 한다.
34.    한번 가입하면 최소 20년을 납부해야하는데 평생 보장되는 항목이니 귀찮더라도 상품공시 좀 뒤져보자. 
35.    보험회사나 보험설계사들은 너의 보험을 중도에 깨기를 바란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