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나눔

2021년 디아2 상자깡 앵벌 꿀팁 드립니다 (초보도 가능)

by 냄비천사 2021. 11. 4.
반응형

앵벌팁에 대해 말해 보고록 하겠습니다.

 

※ 주의 : 해당 팁은 다른 커뮤니티에도 종종 올라고오, 디아2 오리지널 시절부터 이어져 왔던 앵벌 방법이며,

           흔히들 쌀먹 이라고 부르는 앵벌방식 입니다. 그들만의 세상 즉 작업장 수준의 앵벌 방식 입니다.

           이걸로 현금을 벌거나 하는 것에 대해선 자유 입니다. 각자 알아서 생각 하시기 바랍니다.

 

작성 본인은 이와 다른 글들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악용하거나 흔히들 작업장, 디아블로 좃되봐라 라는 의도가 없음을 미리 알려 드립니다.

 

지금부터 본론 상자깡 앵벌 팁 입니다.

 

 

1. 준비물 : 나즈의 수수께끼 (텔포봉) or 소서리스 or 수수께끼

  - 뭐 뛰어 다녀도 되지만 시간상 텔레포트 하나쯤은 있으면 더 효율이 좋습니다.

 

 

2. 상자깡 앵벌의 개요

  - 매찬0% 에서도 벡스,오옴,베르,자,조드 등의 상급 룬을 강탈 한다. (물론 매찬이 높으면 유닉템도 간혹 떨어 진다)

  ※ 룬,참,보석은 매찬의 영향을 받지 않는다 (이건 충분히 아실꺼라고 생각합니다)

 

 

3. 이것 만큼은 알고 가자

 - 8인방 즉 풀방일수록 고급룬 떨어지는 확률은 올라간다.

 

 

4. 장소 (헬기준)


 - 해당 액트별 웨이를 타는게 가장 이동 경로가 빠릅니다. 
 

 

5. 장소 설명 (이해도 높이기)

 액트1

  - 매장지 : 흔히들 베리얼 그라운드라고 하는 장소에 가면 양쪽 2개의 던전이 존재 한다. 던전안에 1개의 황금 상자가 있음

  - 피트 : 이건 더 말해봐야 다들 다실꺼라고 봅니다 피트 2층에 가면 상자 1개 있습니다.

 

 액트2

  - 비전의 성역 : 비전성역에 끝구간 4개의 구간이 있습니다. 그중 1곳은 소환술사가 있고, 나머지 3곳에 상자 3개씩 있습니다

  

 액트3

  - 거대습지 또는 쿠라스트 시장을 돌아 다니다 보면 촉 쏘는 조그만 새끼 모여 있는 곳 (횃불 양쪽에 있고) 가면 상자 한번씩을 보셧을겁니다.

   (보통 10시나 11시 방향에 존재합니다)

 

 액트4

 - 불길의강 웨이 타고 카생쪽 말고 헬포지 쪽으로 끝까지 이동하면 구석에 상자 있습니다 끝쪽 2군데 (7시 방향)

 

 액트5

  - 고대인의 길 : 웨이타고 외각쪽으로 텔포타도 돌아 다니다 보면 상자 하나는 꼭 있습니다. (12시 방향 부터 시계방향)

  - 방하의 길 : 웨이타고 와각쪽으로 텔포 타고 돌아다니면 상자 하나는 꼭 있습니다. (1시 방향부터 시계방향으로)

 

 

 

 

6. 앵벌 루트와 시간

 - 몹 하나도 안잡고 상자만 까고 돌아 다녔을때 액트1 부터 5까지 6~10분 정도 소요 됩니다 (소서리스 또는 수수께끼 기준)

 - 중간중간에 유닉몹들이 있지만 못잡으시는 분들도 있으실 테니 그냥 빠르게 상자만 까고 도망 가셔도 됩니다

 

 

 

7. 기타

 제가 5시간 동안 돌았을때 우움1, 굴1 벡스2, 로1개 먹었습니다. 그냥 무지성으로 상자만 계속 깟고 몇번만에 나온다는 확실하지 않으나

 돌아본 경험상 확실히 고급룬 드랍이 일반 디아런,카생런 보다 더 잘된다라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8. 믿거나 말거나 이야기

 - 현재 실제로 맵핵 과 봇을 동반한 상자런을 돌리고 있다고 합니다. 시도조차 해보고 싶지 않네요...

 

 

마지막으로 속는셈 치고 한번 해보시고, 더 자세한 내용을 알고 싶으신 분들은 유튜브에도 길찾기 상세 공략들이 올라옵니다.

그거 보시고 따라 해 보시면 좋을것 같고,

 

나만아는 앵벌팁 인데 이런건 없다고 생각합니다. 어차피 운빨게임 이니깐 사람마다 체감하는게 다르겠지요

 

사실 이 팁을 올릴까 말까 많이 망설였지만, 어차피 알고 있어도 게임을 망치거나, 벨런스를 붕괴하는 일은 없다고 생각 되어 올립니다.

 

난 진짜 벡스룬도 구경 못해봤어 하는 펨코들이 속는셈 치고 이 팁으로 나마 득템 했으면 합니다~~~

 

저도 테스트겸 5시간동안 돌아 봤지만 상급의 룬이 떨어지면 기분은 조치만 더이상 하고 싶지는 않아서 중단 했습니다.

마치 이건 게임이 더이상 아니다 라고 생각이 들더라구요.

 

해보고 싶으신분들은 한번 해보시고 많은시간을 투자시 게임의 재미를 반감 시킨다는점 다시한번 말씀 드리고 싶습니다. 

 

 

꿀팁 20-30대 보험들때 최소한 알아야할 것들

건강보험들 때 알아야 할 것들 알려준다.


1.    보험에는 크게 암 같은 질병과 교통사고 같은 상해가 함께 있는 건강보험과 실손보험, 생명보험이 있다.
2.    생명보험만 생명보험사에서 들고(ex:OO생명) 나머지는 손해보험사(ex:OO화재)에서 들면 된다.
3.    생명보험은 굳이 젊었을 때 들 필요가 없다. 또 하나의 가족이 생기고 나로 인하여 다른사람이 도움이 될 법할 때 그때 가입해도 늦지않다.
4.    건강보험과 단독실손보험은 무조건 한살이라도 한달이라도 젊었을 때 들어라.
5.    실손보험과 건강보험은 각각 따로 들어라.
6.    실손보험은 갱신이 계속되서 나이 먹을수록 금액이 부담되고 사정 상 중간 해지할 경우도 있기 때문이다.

      그리고 애초에 보장기간도 짧다. 언제라도 타 보험사로 갈아탈 수 있다.
7.    실손보험 가입은 나라에서 운영하는 보험다모아(https://e-insmarket.or.kr/mins/minsInsList.knia?prdtSmlClsCd=G003) 에서 
      가격비교를 하되 생명보험사는 꼭 제외하고 검색해라. 보통 만원이내로 나오니까 다른 보험 안하더라도 그것만은 꼭 들자.
      치킨 한마리값도 안한다.

      저 사이트는 자동차랑 실손만 잘 되어있고 나머지는 별 도움 안된다.
8.    남은건 건강보험이다.
9.    건강보험은 본인 월급의 10%미만으로 나가게 설정해줘야 부담이 없다.
10.    비갱신 순수보장형으로 해야 한다. 
11.    뭐 변액보험 저축보험 이딴건 절대 가입하면 안된다.
12.    미환급이거나 납입기간 끝나고 50%이하 받는걸로 알아봐야 한다.
13.    보통 20년납 90세 혹은 100세만기로 잡고 알아보면 된다. 개인적으로 90세를 추천한다.
14.    30년납을 하면 내는 보험료가 싸지겠지만 생각해보자.
        사회 초년생인 25살 때 보험가입해서 45살 때 다 내고 보장 받을래 아니면
        한달에 만원 덜 내자고 10년 더 55살까지 낼래? 과연 보험료를 50대에도 착실히 낼 수 있을까?
        최대한 땡겨서 끝내야 한다.
15.    암/심장/뇌가 3대 질환이고 이게 핵심이다.
16.    암은 아무것도 안붙은 일반암진단비항목의 보장금액을 높혀야 한다. 
        N대 암진단비는 금액대비 큰 도움될 것 없고 유사암진단비는 여유되면 껴도 된다.
17.    심장은 급성심근경색뿐만 아니라 허혈성이 들어가는지 꼭 확인해라.
        허혈성안에 급성심근경색이 들어가니 허혈성의 보장금액을 높히면 된다.
18.    뇌는 뇌졸중뿐만 아니라 뇌혈관까지 함께 들어가 있는지 확인해라.
        마찬가지로 뇌혈관안에 뇌졸중이 포함되어있는거니까 뇌혈관의 보장금액을 높이자.
19.    일반상해후유장해 / 질병상해후유장해는 뒤에 퍼센트가 없거나 최대한 낮은걸로 들어야 한다.
        보통 싸다고 80%붙은걸 하는데 80%면 정상생활이 힘들고 오늘내일하는 사람이나 받을 수 있다.
20.    암/심장/뇌 수술비 항목은 솔직히 보험료만 오르지 도움이 되지않는다.
        그 돈 아껴서 진단비를 조금이라도 더 올려라.
21.    입원비도 위와 같은 의견이다.
22.    질병/상해 수술비 항목은 있으면 좋다. 3대질환에 쓰기보다 생활하다 다쳤을때를 위함이다.
23.    골절진단비 항목도 넣으면 좋다. 뼈가 쪼매만 거시기되도 보장된다.

24.    보장금액 무리해서 올리지마라. 생각해봐. 지금 1억이 몇십년뒤에 같은 1억값을 할까?
25.    건강보험은 어떻게 싸게 가입할 수 있을까?
26.    보험설계사는 본인이 몸 담고있는 업체에 있기에 꼭 넣어야하는 보장항목이나 보험상품 위주로 밀기때문에

        편하게 도움을 받을 수 있을지언정 내가 원하는 항목만으로는 구성 할 수 없다.
27.    각 손해보험사의 사이트를 들어가보면 상품공시라는게 있다. 이거 대부분 숨겨놓기 때문에 잘 찾아보자.
28.    거기엔 그 회사의 판매상품의 약관과 보장내역까지 모두 볼 수 있다.
29.    원하는 보장내역이 다 있는지, 내가 원하는 보장금액이 설정되는 보험상품을 찾았다면

30.    그 회사 콜센터에 전화를 해서 가입을 하면 설계사나 회사를 통해서 한 것보다 저렴하게 가입할 수 있다.
31.    원하는 보험상품명 알려주고 원하는 보장내역과 금액을 불러준다음 메일로 견적서를 받아보면 된다.
32.    그걸 3개의 회사정도만 비교한 뒤에 가장 저렴한 곳으로 가입하면 된다.
33.    한번 가입하면 절대 해지하지 않아야 하니 신중하게 가입해야 한다.
34.    한번 가입하면 최소 20년을 납부해야하는데 평생 보장되는 항목이니 귀찮더라도 상품공시 좀 뒤져보자. 
35.    보험회사나 보험설계사들은 너의 보험을 중도에 깨기를 바란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