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간 순삭 이야기

윤은혜 새벽 축구? 근황? 자세한이야기 13가지발언

by 냄비천사 2021. 7. 18.

반응형

서울 목동 SBS본사 데이터정보팀을 방문, 당시 방송화면을 확인했다. 본지 확인 결과, 윤은혜는 "왜 그리스는 새벽에 축구를 하죠?"라는 발언을 한 적이 없었던 것으로 나타났다.

 

 윤은혜는 당시 방송에서 총 13번의 발언을 했으며, 발언 내용은 다음과 같다.

 

 

1. "이 분들의 응원을 (아테네에 있는) 대한민국 선수들이 들으면 힘을 낼 것"

 

2. "제가 축구에 대해 잘 모르지만, 제가 보기에도 심판이 얄미웠다"

 

3. "출전하는 선수들이 23살 이상보다는 이하가 좋죠?"

 

4.  "아무래도 연령이 덜 차이 나면 결혼하기도 쉽고..."

 

5. "(그리스 전) 다시 보니까 더 안타까운 것 같아요"

 

6. "너무 멋있다"

 

7. "왼발 슛이 저렇게 멋있는 줄 처음 알았다"

 

8. "한 명의 빈 자리가 정말 크게 느껴진다"

 

9. "이재진 선수가 넣었으면 더 멋있었을 것 같다"

 

10. "(그리스 공격으로 우리편의) 골대가 맞을 때마다 너무너무 가슴이 두근두근 거린다", 

 

11. "(한국과 그리스가 2대 1의 상황에서)시간이 길게 느껴졌다", 

 

12. "(그리스의 패널티킥을 보며) 심판 미워요", 

 

13. "(아쉽게 그리스전이 동점으로 끝나자) 욕심으로는 우리 선수가 한 골 더 넣어줬으면 했다"

 

그리고 pd입장 ㅋㅋ

윤은혜는 새벽축구 발언 한 적 없다.(pd측)
https://n.news.naver.com/entertain/article/108/0000029342

영상 공개는 안한다.

 

뭐가진실인지 ㅋㅋ

반응형

댓글